HISTORY
HOME > ABOUT US > HISTORY
 
YWAM Fullhouse는 국제 YWAM 샌프란시스코 베이스의 권위아래 세워진 한인사역단체입니다.
18년간 목회현장에서 사역을 하다가 한국 예수전도단 PDTS에서 훈련을 받고 간사로 섬기는 중에 미국에 대한 부르심을 받고 이 지역에 온 홍성준 선교사 가족에 의해 9년 전에 세워진 청년대학생과 다음세대를 위한 공동체입니다.
많은 유학생들이 꿈을 안고 이 미국 땅에 오지만 수많은 사탄의 공격으로 신앙을 잃어버리고 많은 1.5세 2세들이 정체성의 혼란으로 주님을 떠나가는 것을 바라보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희에게 청년과 다음세대를 향한 새로운 사명과 비젼을 주셨습니다. 매일 주님과 함께 살아갈 수 있는 공동체, 그리고 주님으로 가득한 공동체에 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에베소서 3:18-19절 말씀을 주셨고 그 말씀에 순종하며  FullHouse공동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9년 동안 대학생 청년들과 함께 살면서 비공식적인 UDTS 훈련을 해 오는 가운데 5년전 인도에서 24년간 도시빈민선교를 하고 YWAM San Francisco Directer 로 온 Tim Svoboda를 만나 YWAM San Francisco에서 DTS 훈련을 받고 그 권위 아래에 한인사역을 오픈하였고 2012년 5월 북미 최초로 DTS 훈련을 받으면서 대학을 다닐 수 있는 정식 UDTS를 국제 YWAM 열방대학으로부터 인가를 받게 되었습니다.
저희 YWAM FullHouse는 9년 동안 청년 대학생과 함께 살면서 흘린 눈물과 기도, 주님의 놀라운 은혜와 사랑 위에 세워진 공동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