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 CITY
OUR CITY
HOME > OUR CITY
 
우리가 기도해야 하는 미국 센프란시스코 지역의 영적인 상황

센프란시스코는 인구 100만의 작은 도시 이지만 미국 전 지역에 문화와 첨단 IT산업의 출발점으로 많은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중요한 도시이다.
이 도시는 동성연애의 중심지이고 작년에 선거를 통해 동성결혼을 금지 시키는 법이 통과 되었었지만 올해 다시 대법원 판사들에 의해 위헌 판결이 나서 동성결혼이 합법화 되었다.
인구 100만의 사는 도시에 매년 7월 전 세계에서 100만명의 동성연애자들이 모여 큰 축제를 열고 있다.
또한 이 지역에는 사탄교의 본부가 있다.
이 사탄교는 매일 피의 제자를 드리면서 사탄에게 전 세계의 교회와 신학교 목회자들의 타락과 무너짐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
교회를 파괴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미모의 여자들을 훈련시켜 교회에 투입시켜 교회를 허무는 일들을 자행하고 있다.
매년 4월 하루는 합법적으로 수많은 청소년들이 모여 골든게이트 공원에서 마리화나를 피우는 데 그곳은 거의 지옥의 모습이었다.
이런 영향 때문인지 이 도시는 크리스쳔의 인구가 전체 인구의 2%(카톨릭 포함)에 불과하고 IT 산업의 중심지인 산호세를 비롯한 실리콘 밸리 지역은 크리스챤의 비율이 4%에 불과하다.
한인교회도 다른 이민 지역과 달리 전체 한인 인구 약 15만 가운데 10%도 안되는 약 만 이천명이 교회에 출석하고 있고
교회가 온전하게 세워지지 못하고 계속 분열 분리되는 일들이 반복되고 있다.
그런데 이 지역 뿐만 아니라 미국의 가장 큰 문제는 대도시를 중심으로 이슬람 성도의 수가 계속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이슬람은 전략적으로 대도시를 중심으로 엄청난 재정을 투입하여 포교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50년 이슬람을 미국 제1의 종교를 만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다.
지금 기독교는 계속 쇠퇴하고 있는 반면 몰몬교와 이슬람은 계속 성장하고 있다.
하나님을 신앙하는 기초위에 세워진 센프란시스코에 웅장하고 멋있는 교회들이 하나둘씩 겉은 교회이지만 안에 들아가면 교회가 아닌 우상들이 강대상에 세워진 사원 들로 변해가고 있다. 학력은 높고 돈은 많지만 미국 사람들 뿐만 전세계 사람들이 한번 오고 싶어하는 도시이지만 소돔과 고모라 보다 더 추하고 악한 죄악이 당당하게 이루어 지고 있는 정말 기도가 필요한 지역이다.
그리고 이 지역은 우리가 선교하는 아시아의 여러 나라사람들이 많이 살고 있는 전략적 선교 지역이기도 하다.
중국인 약 60만 , 인도인 40만 그 외 베트남 몽골 아프카니스탄 등 10/40 window 여러지역의 아시아 사람들이 아주 많이 살고 있다.
그래서 이들을 전도하고 훈련시켜 그들의 고국으로 보내는 선교전략이 이루어 져야 하는 지역이다. 이일을 위해 YWAM San Francisco와 YWAM FullHouse 가 함께 열심히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다.